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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의 견적 공고] 사인물 및 실명패 공급 단가계약 수의 견적 공고

  • 등록일 : 2015-06-01
  • 조회 : 2310
동명대학교 제2015-044호
 
                  사인물 및 실명패 공급 단가계약 수의 견적 공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건명: 사인물 및 실명패 공급 단가계약
    나. 제품내역
품 목 규 격 기준단가(원) 비 고
교수연구실/실팻말(신규제작) 210X150X10T(3도) 67,000 알미늄/PP/시트/도색3도
교수연구실/실팻말(수정) 210X150X10T 16,500  
강의실/돌출형실팻말(신규제작) 280X200X10T(2도) 55,000 포맥스/PP/도색3도
강의실/돌출형실팻말(수정) 280X200X10T 16,000  
부서명/행거팻말(신규제작) 450X150X18T(2도) 60,500 포맥스/도색2도
부서명/행거팻말(수정) 450X150X18T 16,500  
명패/과장이상용 원목(신규제작) 400X60X36 71,500 원목/아크릴/자석/철판
명패/과장이상용(수정용) 80X357 16,500  
명패/과장이하용 알미늄삼각(신규제작) 320X65 22,000 알미늄/PP/실사
명패/과장이하용(수정용) 320X52X1.5 13,200  
베너(패트지실사) 600X1800 44,000  
베너 거치대 600X1800 55,000  
출입문선팅 900X1800 27,500 엠보/실사띠장/실사로고
깃발베너 600X2200 38,500 봉,고리포함/시공비포함
강의시간표 225X342 19,800 스크린인쇄3도
층별표시단면형 220X220X2 33,000 포맥스/도색2도
    다. 계약금액: 금16,000,000원 정도(VAT 포함)
    라. 계약기간: 계약 체결일로부터 1년간

2. 견적서 제출 기간 및 방법
    가. 견적서 제출기간: 2014.06.02.(화) ~ 06.08.(월) 10:00 까지
    나. 견적서 제출방법: E-mail, FAX, 직접방문 제출
    단, E-mail 및 FAX 제출의 경우 반드시 접수 여부 확인
     【 E-mail: uni@tu.ac.kr, FAX : 051 - 629 - 2000 】
 
3. 견적서 작성 방법
    가. 기준단가 대비 할인율을 소수점 첫째자리까지 기재하여 작성(붙임 예시 참조)
    나. 견적서 상에 직인 또는 인감 날인.
 
4. 제출 서류
    가. 견적서 1부.
    나.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5. 개찰 일시:견적서 제출 마감 후 즉시
 
6. 낙찰자 결정 방법 및 통보
    가. 기준 단가 대비 최고 할인율 제출 업체를 선정함.
    나. 최고 할인율 제출 업체가 2개 이상일 경우에는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함.
    다.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에 대해 개별 통보함.
 
7.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요건을 갖춘 업체일 것.
    나. 공고일 기준으로 사업장의 소재지가 부산지역 업체일 것.
 
8. 수의견적의 무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조의 규정에 의함.
 
9. 기타 사항
    가. 본 공고의 내용을 완전히 숙지 후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해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견적
          제출자에게 있음.
    나. 계약에 관한 일반사항은 계약일반조건, 계약특수조건 등을 준용 함.
    다. 낙찰자는 결정 통보 후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함.
    라. 문의처 : 동명대학교 사무처 총무팀 박소진 [ ☏ 051-629-0813 ]
 
                                                           2015년 6월 1일
 
                                             동명대학교총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