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명대학교 제2015-085호
학교 통학버스 매각 업체 선정을 위한 수의 견적 제출 공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건 명 : 학교 통학버스 매각 업체 선정을 위한 수의 견적 제출 공고
나. 내 역 :
구분 |
제조사 |
차량번호 |
차종 |
최초등록일 |
주행거리 |
사용연수 |
통학버스 |
㈜대우 |
72무3983 |
BH115E |
2003.06.26 |
288,565 |
12년4개월 |
㈜대우 |
부산30가7238 |
BH115E |
2003.06.26 |
254,986 |
12년4개월 |
㈜대우 |
부산30가7239 |
BH115E |
2003.06.26 |
301,064 |
12년4개월 |
㈜대우 |
부산70가7241 |
BH115E |
2003.06.26 |
285,704 |
12년4개월 |
다. 현장설명회 : 현장설명회는 생략하며 관재팀 담당자와 상의하여 공고기간내 물품 확인 바람
(담당자 연락처: 강동구과장 ☎629-0841)
2. 견적서 제출 기간 및 방법
가. 견적서 제출기간:
2015.11.12.(목) 16:00까지
나. 견적서 제출방법: 직접방문 제출
3. 견적서 작성 방법
가. 상기 건의 산출 내역을 포함하여 작성
나. 견적서 상에 직인 또는 인감 날인
다. 투봉하여 봉투에 직인 또는 인감 날인 라. 견적금액은 부가세를 제외한 공급가액으로 작성
(본교는 면세사업자로 계산서 발생만 가능함/세금계산서 발생 불가)
4. 제출 서류
가. 견적서 1부.
나.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5. 개찰 일시 :견적서 제출 마감 후 즉시 개찰
6. 낙찰자 결정 방법 및 통보 가.
최고 견적가 제출 업체를 선정함.
나. 최고 견적가 제출 업체가 2개 이상일 경우에는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함.
다.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에 대하여 개별 통보함.
7. 계약 체결 및 반출 조건
가.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7일 이내 계약 체결
나. 대금 납부 : 매각물품 반출 이전에 대금 전액 납부
다. 반출 기한 : 대금 납부 후 1주일 이내
라. 물품인도 후 발생되는 사고 등 제반사항에 대해서는 낙찰자의 책임으로 함.
마. 물품인수 시 소요되는 운반, 처리 등 모든 비용과 이후 발생되는 사고 등 제반사항에 대해서는 낙찰자의 책임으로 함
바. 낙찰자는 차량인수 즉시 차량에 도색(부착)된 우리대학교 로고 등 우리대학을 식별할 수 있는 모든 표시를 제거 후 운행하여야 함.
8.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요건을 갖춘 업체일 것.
9. 수의견적의 무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조의 규정에 의함.
10. 기타 사항
가. 본 공고의 내용을 완전히 숙지 후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해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견적 제출자에게 있음.
나. 계약에 관한 일반사항은 계약일반조건, 계약특수조건 등을 준용 함.
다. 문의처
- 계약관련 : 사무처 총무팀 박소진 계장[
☎051)629-0813 ]
- 차량관련 : 사무처 관재팀 강동구 과장[
☎051)629-0841 ]
2015년 11월 04일
동명대학교총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