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명대학교 공고 제2016-27호
기술용역 소액수의 견적제출 공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건명 : 주요 보안시스템 및 스팸차단 시스템 유지보수 용역
나. 계약기간 : 2016. 6. 1. ~ 2018. 5. 31.(2년)
다. 유지보수 대상 장비 : 붙임 참조
라. 과업내용 : 붙임 참조
2. 견적서 제출기한: 2016. 5. 20.(금) 17:00
3. 견적서 제출 방법: 인편, E-mail, FAX
* 견적서는 계약기간 총 용역료(VAT포함)를 산출하여 제출(월간금액 별도표시)
* E-mail(
kimyh@tu.ac.kr) 및 FAX(051-629-2000) 제출의 경우 반드시 접수여부 확인
전화 요망
4. 개찰일시: 견적서 제출 마감 후 즉시
5. 낙찰자 결정방법 및 통보
가. 최저 견적가(총액) 제출 업체를 낙찰자로 결정함.
나. 동일금액의 최저 견적가 제출업체가 2군데 이상일 경우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함.
다.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에 대해 개별 통보함.
6. 참가자격
가.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요건을 갖추고,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 제24조에 의거 소프트웨어사업자로 신고된 업체
7. 무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제4항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 조의 규정에 의함.
8. 기타
가. 본 공고 내용을 완전히 숙지 후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해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견적 제출자에게 있음.
나. 계약에 관한 일반사항은 계약일반조건, 계약특수조건 등은 국가법을 준용하며, 숙지한 후 견적에 참여하기 바람.
다. 낙찰자 결정 통보 후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함.
9. 문의처
□ 계약에 관한 내용 : 총무팀 김영현(☎629-0811)
□ 유지보수 범위 및 사양에 관한 내용 : 정보전산팀 주태호과장(☎629-3211)
위와 같이 공고함.
2016. 5. 17.
동명대학교 총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