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과소개
경영대학 경영학과는 사회 환경의 변화 동향을 독해하여 경영조직의 생존능력을 보존하고 혁신적인 조직변혁의 계기를 창출-관리-개선함으로서 경영조직을 성장 발전시킬 수 있는 미래경영자 양성을 목표로 하며,
경영학전공과 경영정보학전공으로 구분하고 있습니다.
- 경영학전공은
- 기업을 중심으로 다양한 경영조직을 전략적으로 운영할 수 있는 역량 있는 글로벌 인재를 양성합니다. 4차 산업혁명의 환경변화 동향을 독해하여 조직의 생존능력을 보존하고 조직을 성장, 발전시킬 수 있는 미래 경영자 양성을 목적으로 이론과 실무를 균형 있게 교육합니다. 나아가 기업가 정신으로 창업경력을 개발하고자 하는 학생들에게 별도의 전문적 지도와 지원활동을 아끼지 않습니다.
- 경영정보학전공은
- 인터넷, SNS, 빅 데이터, 스마트 기술 등 급변하는 4차 산업혁명시대에 최적화된 디지털 경영관리자를 양성합니다. 경영학의 기본원리와 기법에 바탕을 두고 미래 정보기술에 관한 실무 지식을 접목하여, 스마트비즈니스관리자, 경영 빅데이터 분석전문가, 디지털혁신 창업가의 역량을 갖추도록 합니다. 전공교과이수를 통하여 사무정보처리와 관련된 다양한 자격증을 취득하고, 다양한 비교과를 학습함으로서, 글로벌한 무한 경쟁시대를 선도할 핵심인재로 성장할 수 있습니다.